아마존재팬, 나루토 외전 소설 신작 '아카츠키 비전' 예약 판매 실시

등록일 2015년05월26일 19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 기사 제공: 애니포스트(
www.anypost.co.kr)

일본의 쇼핑몰 아마존 재팬이 인기 만화 'NARUTO -나루토-(이하 나루토)'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음 외전 소설 'NARUTO ─ナルト─ 暁秘伝(이하 아카츠키 비전)'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나루토 일본 완결 후 발매 중인 외전 소설 시리즈는 총 6권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부분 극장판 '더 라스트: 나루토 더 무비(이하 나루토 더 라스트)' 이후의 일을 그리고 있다. 현재 '카카시 비전', '시카마루 비전', '사쿠라 비전', '코노하 비전(나뭇잎 비전)'까지 출간 됐으며 오는 6월 4일 다섯 번째 시리즈 '가아라 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아마존이 예약 판매를 시작한 '아카츠키 비전'은 가아라 비전에 이은 여섯 번째 비전으로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아카츠키 비전은 나루토의 주인공 중 한 명인 '우치하 사스케'가 여행 도중 만나게된 소년이 자신의 가족이 탈주 닌자 그룹 '아카츠키'에게 살해당했던 일을 설명하는 형식으로 이야기가 진행될 예정이며 아카츠키의 주요 멤버 이타치, 키사메, 히단, 카쿠츠, 데이다라, 사소리, 나가토(페인), 코난의 닌자의 길에 관한 이야기도 다룰 예정이다.

한편 아카츠키 비전은 오는 7월 3일 일본에서 출가될 예정이며 예약 판매는 아마존 재팬(goo.gl/uxQUpt)에서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