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벤트 '쉐어앳' 홍대 이어 강남 지역 진출

등록일 2015년07월06일 14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O2O 커머스 플랫폼 비즈니스 'Share@(쉐어앳)'를 운영하는 (주)누벤트(대표 김천식)가 런칭 2주만에 홍대 지역에 이어 두 번째로 강남 지역에 진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달 19일 런칭한 쉐어앳은 실시간 매장 정보 공유를 통해 사람들이 진짜 가볼 만한 가치가 있는 곳을 알려주는 서비스다. 해당 매장을 방문한 쉐어앳 고객은 플라스틱 카드를 꺼낼 필요 없이 휴대폰에서 터치 한번으로 인앱 결제가 가능하며 상시5% 할인(최대 2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남역, 수많은 간판과 사이 사이의 골목에 즐비 하는 매장 중에서 '진짜 사람들이 자주 가는 곳은 어디일까?' 쉐어앳은 이러한 궁금증에 해답을 제시하기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이다. 예를 들어 쉐어앳 파트너사인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 강남점의 경우, 감성 주점답게 직장인들의 수요가 특히나 많은 곳이다. 고객들은 실시간으로 별밤에 방문하는 사람이 남긴 사진/리뷰를 볼 수 있고 그 사람이 자주 가는 강남역 주변의 여러 맛집 또한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나 포털에서 더 이상 #강남맛집을 검색하는 것이 아닌 실제로 결제가 일어나는 매장만을 주변 직장인들에게 알림으로써 광고가 아닌 진짜 정보를 제공해주고 인상적인 편익을 느끼게 하는 것이 쉐어앳의 특징이다.

(주)누벤트 김천식 대표는 “강남을 비롯하여 서울 전체 지역과 수도권 지역, 주요 광역시 등 지역적인 저변을 계속해서 확대해나갈 예정”이라며 “8월을 목표로 iOS 버전과 여러 사람이 한번에 그룹 결제가 가능한 'N빵 결제' 버전을 추가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쉐어앳은 서울 강남 오픈 기념 인근 지역 직장인을 대상으로 '강남아, 디저트는 먹고 가야지' 이벤트(7/6~7/24)를 실시한다. 인앱 결제 경험을 체험하면 디저트 쿠폰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쉐어앳 간편 결제 서비스는 강남/선릉지역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및 혜택사항은 쉐어앳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Shareat_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다.

쉐어앳은 첫 결제 시 2000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7/18)이며,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베타테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네이버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