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대세 배우 박보영과 대세 작가 박용제가 만났다... '갓 오브 하이스쿨' 이색 만남 화제

등록일 2015년07월14일 11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의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박보영과 웹툰 원작자 박용제 작가의 이색 만남이 화제가 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홍보 모델 박보영과 원작자 박용제 작가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금일(1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사진은 박용제 작가가 ‘갓 오브 하이스쿨’ 광고 촬영 현장에 직접 방문해 촬영한 것으로, 평소 서로의 팬이었던 두 사람은 함께 게임의 성공을 응원하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용제 작가는 개인 블로그(http://blog.naver.com/lungdi)에 박보영과의 만남에 관한 에피소드를 직접 게재하는 등 이후 공개될 ‘갓 오브 하이스쿨’ 홍보 활동에 대한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블로그를 통해 해당 내용을 접한 팬들은 둘의 깜짝 만남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한편 “갓오하 설치하러 갑니다”, “갓오하 웹툰도 재밌고 게임도 재밌다”라는 등 게임에 대한 응원의 글도 아끼지 않았다.

와이디온라인은 “원작자와 홍보 모델의 만남은 다소 이례적인 일로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및 배우 박보영의 팬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라며, “둘의 이색적인 만남을 시작으로 ‘갓 오브 하이스쿨’은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흥행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후 다양한 경로를 통해 러블리 걸 박보영의 앙큼발칙한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스틸컷, 영상 광고 등을 유저들에게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으로, 지난 5월 21일(목)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스토어 게임 최고 매출 부문 10위권을 유지하며 흥행 가속도를 달리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문재희 기자 (gmos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