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마소캠퍼스, 반복학습 가능한 웨비나 강의 확대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5년07월24일 16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마소캠퍼스는 생동감 높은 실시간 웹 컨퍼런스와 반복학습이 가능한 동영상 강의의 장점을 결합한 웨비나(Webinar)를 본격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수강생은 참여 신청 후 받는 초대장을 클릭함으로써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다. 실시간 강의는 참석자간 화면 공유, 손글씨 판서 등 편리한 기능의 안정적인 상용 플랫폼을 사용한다.

더불어 웨비나에 지원되는 동영상은 스튜디오에서 별도 제작된 고품질 강의이다. 90일 동안 무제한 반복 학습 가능하며, 실시간 강의의 단순 녹화본이 아닌 독립적인 컨텐츠이다. 원할 경우 동영상 강의만 따로 수강 신청도 가능하다.

마소캠퍼스 김진 대표는 "웨비나는 한 번 결제로 2가지 교육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독특한 e-러닝 서비스이다. 고품질 동영상 강의로 예습, 본격적인 실시간 웹 강의, 강사와의 질의응답, 횟수 제한 없이 동영상 강의를 돌려 보며 복습하는 최적의 학습 프로세스를 제공한다"며 "수 차례 시행착오를 거쳐 다듬어진 교육 프로그램인 만큼 높은 만족도를 나타낼 것"이라 자신했다.

이번 웨비나의 실시간 강의는 구글 애널리틱스 입문(8월 11일), 페이스북 마케팅 광고 특강(8월 12일), 디지털마케팅 개론(8월 19일)로 3회 열린다. 마소캠퍼스의 웨비나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소캠퍼스 홈페이지(http://www.masocampus.com) 및 고객센터(02-6080-202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