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오늘(18일), 자체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이드 영상 1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1차 CBT를 앞두고 첫 회가 공개된 가이드 영상은 총 4회에 걸쳐 제작됐으며 남자 주인공인 ‘마에’와 여자 주인공인 ‘스티아’가 등장해 실제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자연스럽게 게임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가이드 영상 1탄인 ‘마에스티아를 만나다’에서는 게임 속에서 만난 두 주인공이 게임 속 필드를 돌아 다니며 생기는 에피소드와 마에스티아 온라인만의 특징적인 요소를 간략히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인기 TV 시리즈였던 ‘X파일’을 패러디한 남녀 성우의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해 게임 속 다양한 정보를 거부감 없이 받아들일 수 있다.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가이드 영상은 오늘을 시작으로 1차 CBT를 시작하기 전까지 매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매 회마다 게임 속에서 기본적으로 알아두어야 할 시스템을 여러 상황을 통해 표현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1차 CBT의 테스터를 모집하는 동안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을 자연스럽게 노출함으로써 잠재 유저들의 기대감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한다” 면서 “특히 오늘을 시작으로 총 4회에 걸쳐 게임 영상이 업데이트 될 예정인 만큼 테스트를 앞두고 게임에 대한 여러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