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 Vita 플랫폼 'Airship Q' 일본어 버전 19일 발매

등록일 2015년11월06일 15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 Vita(이하 PS Vita) 전용 샌드박스 액션 RPG 'Airship Q'의 일본어 버전을 2015년 11월 19일 발매한다.

'Airship Q'는 파내고, 만들고, 넓은 세계를 모험하는 데 필요한 자신만의 배를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등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지는 샌드박스 액션 RPG 게임이다.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간단한 조작법과 친절한 설명으로 막힘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속 세계는 친근한 도트 그래픽으로 묘사되어 있으며, 다양한 즐길 요소와 함께 협력, 대전, 친구들과 함께 하는 멀티플레이 모드까지 마련되어 있다.

'Airship Q' 의 세계에서 주인공은 하늘 위에 떠 있는 '라퓨타'에 대한 의문을 풀기 위해 남동생과 직접 만든 하늘을 나는 비행선 'Airship Q'를 완성시킨다. 희귀한 광석과 자석을 반응시켜 완성한 'Airship Q' 를 타고 모험을 떠나지만, 수수께끼의 마녀에 의해 고양이로 변하는 저주에 걸리고 남동생까지 납치당하고 만다. 게임 본편에서 주인공은 남동생과 자신의 원래 모습을 되찾기 위해 비행선을 타고 마녀를 찾아 떠나게 된다.

'Airship Q' 패키지 버전 초회 특전 및 다운로드 버전 조기 구입 특전으로 추가 DLC, NPC '빛나는 금붕어'를 배포한다. 또한 다운로드 버전을 구입한 PS Plus 회원들을 대상으로 기간 한정 특전으로 추가 DLC, NPC '초롱아귀'를 배포할 예정이다.

'Airship Q'는 한국의 유저들이 'Airship Q'를 보다 즐겁고 깊이 있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일본어 버전으로 선 발매된 뒤, 2016년 초 한국어 언어 패치를 배포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