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테일즈런너' 10주년 생일파티 통해 겨울 업데이트 예고, 신규 캐릭터 '루시' 공개

2015년11월28일 14시20분
게임포커스 문재희 기자 (gmoss@gamefocus.co.kr)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8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10주년 생일파티가 열린 자리에서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유저들의 가장 큰 주목을 받은 것은 바로 신규 캐릭터 '루시'였다. 테일즈런너에 2년만에 새롭게 등장한 19번째 캐릭터 루시는 눈의 여왕으로 인해 가족과 친구들을 잃어버린 비운의 요정이다.

게임 플레이 중 분노를 사용할 경우 여러가지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과 가벼운 몸놀림이 특징이며, 유저들이 루시를 도와 물리쳐야할 새로운 보스 눈의 여왕과 그 배경이 될 맵도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루시의 이름은 유저들이 직접 참여한 작명 이벤트를 통해 선정되었는데, 무려 12만 건 이상의 이름들이 모집되었다. 이날 행사장 주무대에는 생일파티를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겨울 업데이트 소개 영상과 함께 루시의 복장을 그대로 재현한 코스프레팀 COSIS(코스이즈)와의 포토타임도 준비되었다.

이와함께 겨울 맞이 특별 채널 오픈에 대한 정보도 공개되었다. 겨울 특별 패널에 참여하면 '나이트 삐에로' 혹은 '프리스트 삐에로' NPC의 진영에 가입해 달리기 대결을 펼친 뒤, 결과에 따라 각종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서울 강남구 SETEC 제 1전시실에서 테일즈런너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약 1500여명의 유저들을 초대해 대규모 이벤트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업데이트 콘텐츠 소개를 비롯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2015 월드챔피언십 결승전, 걸스데이 축하 공연 등이 진행되었다.


 

미호요, 뇌물 수수 직원 실형 및 협력사 24...
클로버게임즈 신작 ‘헤븐헬즈’ 구글 플레...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2026 설맞이 기념 ...
디지털터치, 코에이 테크모 액션 RPG '인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RPG ‘그리드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자율주행-로봇 덕에 시총 100조 임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