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멈기어, 이스포츠 전문 PC방 '이스포츠 카페'에 PC 공급

등록일 2015년12월08일 16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맥시멈기어(MAXIMUMGEAR)가 이스포츠 전문 PC방인 '이스포츠 카페(E-sports cafe)'에 PC를 공급한다.
 
맥시멈기어는 PC를 사용하는 소비자에게 게임 뿐만 아니라, 고성능이 요구되는 업무에 뛰어난 안정적인 작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성능과 안정성이 검증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제작되는 PC 브랜드이다.
 
이스포츠 카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피파 온라인', '하스스톤' 등의 토너먼트 게임 대회 개최가 가능한 PC방으로서 깔끔한 인테리어와 맥시멈기어 PC를 통해 프리미엄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PC방 토너먼트가 개최될 때 이용하는 선수석은 맥시멈기어의 최신 사양 PC(i5-6600, MSI B150M 바주카, GTX970 4GB, Avexir PC4-19200 8GB)로 세팅되고, A team과 B team으로 구분되어 5:5 대전부터 실시간 중계까지 가능하다.
 
새로 오픈한 이스포츠 카페는 화곡동 우장산역 근처인 우장산점(서울 강서구 화곡동 1013-1 2층)과 성균관대점(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2가 211 유니지오 2층)이다.
 
맥시멈기어 마케팅 관계자는 “맥시멈기어가 대한민국 E-sports의 다양한 대회를 후원해 왔기에 크고 작은 게임 대회들이 활발히 진행되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이스포츠 카페가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PC 뿐만 아니라 게이밍기어까지 폭넓은 제품을 판매하는 맥시멈기어는 홈페이지(http://www.maximumgear.co.kr)를 통해 다양한 구성의 PC 및 게이밍기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주문 제작 역시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