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프엘모바일코리아, MMORPG '대륙 for Kakao' 80만 다운로드 돌파

등록일 2016년01월20일 14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대륙 for Kakao'가 출시 3주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대륙 for Kakao'는 모바일 MMORPG '대륙'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장엄한 스케일의 전투, 강화 시스템과 날개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인기몰이 중인 작품이다.
 
특히, 수준 높은 그래픽과 광활한 필드를 내세워 완성도 높은 전투 액션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여기에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접근성을 높이고, 커뮤니티성까지 갖춰 누적 다운로드 수 80만이라는 결과를 이끌어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대륙 for Kakao가 유저 분들에게 많은 성원을 받게 돼 무척 기쁘다”라며 “유저 분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도록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고, 받은 사랑을 게임에서 돌려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륙 for Kakao' 네이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f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