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4 전용 소프트웨어 동방 프로젝트 '환상의 론도' 정식 발매

등록일 2016년02월04일 15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동방 프로젝트 '환상의 론도'를 4일(목) PlayStation Store를 통해 발매한다. 판매 가격은 32,000원이며, 언어 패치(영어 지원) 버전도 함께 배포한다.

동방 프로젝트'환상의 론도'는 적도, 나도 보스인 탄막 대전 액션 슈팅 게임이다. 여러 가지의 아름다운 탄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나만의 탄막 패턴을 만들어 싸울 수 있다. 대인전은 물론 스토리 모드와 아케이드 모드, 보스 러쉬 모드 등 혼자서 게임을 즐기기 위한 모드도 충실하며, 온라인 대전이나 각종 캠페인도 즐길 수 있다.

동방 프로젝트는 동인 서클 '상하이 아이스 환악단'이 제작한 게임이나 음악, 만화의 총칭이다. 원작자인 ZUN이 제작한 캐릭터 음악, 게임, 스토리는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또한 팬 활동에도 관용적인 입장을 표명하고 있어, 동인 프로젝트의 캐릭터나 음악을 근간으로 하는 팬 활동 역시 매우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동방 프로젝트'환상의 론도' 다운로드 판의 구입 특전으로, SCEK는 PlayStation4 전용 동방 프로젝트'환상의 론도' 커스텀 테마를 기간 한정 없이 배포한다. 커스텀 테마는 신규 일러스트, 아이콘, BGM등을 포함한다.

또한 아시아 다운로드 판 발매를 기념하여 PlayStation Plus 회원에게 PS4 아바타를 선행 판매한다. 일반 유저는 4월 7일 (목)부터 구입할 수 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앞으로 더욱 많은 유저가 PlayStation만의 엔터테인먼트의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타이틀 라인업 및 PlayStation 플랫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방침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