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펀 팩토리-오토데스크 코리아, 상호협력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 체결

등록일 2016년02월24일 16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서버엔진 개발사 아이펀팩토리(대표 : 문대경)와 오토데스크 코리아(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사업본부 총괄 : 정종호 이사)는 '아이펀엔진For 스팅레이(Stingray)' 업무제휴에 관한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양해각서(MOU)를 24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펀팩토리는 모바일게임 개발에 특화된 서버엔진을 개발하는 회사로, 아이펀 엔진은 복잡한 서버 구현 작업을 단순화해 개발경험이 충분하지 않은 개발자도 안전성과 성능이 담보된 서버를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펀팩토리의 문대경 대표는 오토데스크와의 MOU를 통해서 아이펀엔진(게임서버엔진)과 오토데스크 스팅레이(Autodesk Stingray, 게임엔진)로 게임을 개발하는 개발자들이 많아지도록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활발한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서 기술서포트, 개발자세미나 등을 진행, 온라인에서의 한정적일 수 있는 지식교류가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해소 및 확대될 수 있도록 오토데스크사와 협업하여 이끌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하여, 양사는 24일 서울 삼성동 잭팟(www.zagpot)에서 ‘1회차 스팅레이(Stingray)오프라인 모임’을 개최하여 개발자들과 약 3시간에 걸쳐 세미나 및 질의 응답, 네트워킹 교류, 책나눔행사 이벤트 등을 진행하였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