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RPG '애니마: 기억의 문' 6월말 한글화 출시

등록일 2016년05월31일 16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애니마 프로젝트(Anima Project)가 제작하고 배드랜드 게임즈(Badland Games)가 퍼블리싱하는 '애니마: 기억의 문(Anima : Gate of Memories)'을 한글화하여, 오는 6월 말 PC 및 PS4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애니마 : 기억의 문'은 TPRG '애니마 : 비욘드 판타지(Anima : Beyond Fantasy)'의 가이아 세계관을 비디오 게임으로 옮긴 3인칭 액션 RPG로, 원치 않는 계약에 속박되어 과거를 잃은 한 소녀와 고대 몬스터의 이야기를 다룬다. 함께 할 수밖에 없는 운명 가운데 사악한 그림자 속 전쟁이 시작되고, 그들의 삶은 예상치 못한 국면에 접어들며 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

몰입도 높은 서사시 속에서 플레이어의 선택과 행동은 앞으로의 여정은 물론, 다른 캐릭터들의 운명까지도 결정 지으며, 전설 속 다양하고 강력한 적들에게 도전하여, 각기 특수한 기술과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 RPG적 요소와 빠른 액션, 그리고 환상적인 공격 기술과 마법이 결합된 전투 시스템과 숨막히게 아름다운 배경과 장소들을 따라 아케인의 탑과 가이아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