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의 기반은 유저 소통, NHN엔터 '크루세이더퀘스트' 온라인 유저간담회 개최

등록일 2016년06월26일 15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왼쪽부터)NHN엔터 정중재 사업PM, 로드컴플릿 배정현 대표, 조성민 팀장, 노현수 아티스트

NHN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 온라인 유저간담회를 열고 유저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NHN엔터테인먼트는 6월 26일 판교 플레이뮤지엄 10층에 특설 스튜디오를 열고 온라인 유저간담회를 열었다. 크루세이더퀘스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된 유저간담회에는 NHN엔터 정중재 사업PM과 함께 개발사 로드컴플릿 배정현 대표 및 조성민 팀장, 노현수 아티스트 등이 직접 출연해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한 뒤,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점들에 직접 답하는 등 1시간 30분에 걸쳐 대화를 진행했다.
 

 
이날 온라인 유저간담회는 크루세이더퀘스트 유저 1900여명이 실시간 시청하며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개발자들과 직접 대화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유저간담회 사회와 진행을 맡은 NHN엔터 정중재 사업PM은 "페이스북에 방송기능이 생긴 김에 유저간담회를 페이스북 방송을 통해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 이런 유저들과의 소통 기회를 자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로드컴플릿 배정현 대표는 "개발팀에서는 계속해서 유저 눈높이에서 버그를 고치고 콘텐츠를 추가해갈 것"이라며 "소통도 확대해 1년에 한번 유저간담회를 열 게 아니라 좀 더 많은 분들을 모아 더 자주 하기 위해 페이스북 포맷을 선택한 것"이라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