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게임카드 11탄 '암령의 주인 루가르' 출시

등록일 2016년06월28일 16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누적 판매량 3,500만 팩을 돌파한 인기 카드 시리즈인 '드래곤빌리지 게임 카드' 11탄 '암령의 주인 루가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암령의 주인 루가르'는 올해 3월에 선보인 동 시리즈 10탄 '검은 제왕 마르바스'에 이은 '드래곤빌리지1'과 '드래곤빌리지2'의 통합 게임카드로, 전작들에 비해 더욱 화려해진 디자인과 기존보다 업그레이드된 아이템 카드가 특징이다.

'암령의 주인 루가르'는 몬스터 카드 10장, 드래곤 카드 50장 총 60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팩마다 들어있는 아이템 카드는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1'과 '드래곤빌리지2'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체력젬', '공격젬', '방어젬'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꿈의 체력', '꿈의 공격', '꿈의 방어' 아이템이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체인이 그려져 있는 카드를 서로 연결하여 숨겨진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체인 카드'도 화제다. '체인 카드'는 2장 또는 3장의 카드를 서로 연결하면 하나의 큰 그림과 숨겨진 이야기를 찾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카드를 수집하는 재미가 더욱 커졌다.

하이브로는 “'암령의 주인 루가르' 게임카드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드래곤 '루가르'는 불꽃 악령을 다루는 사악한 드래곤으로 기존 스페셜 드래곤보다 능력치가 높은 강력한 드래곤”이라며 “과거 '드래곤빌리지1'과 '드래곤빌리지2' 게임카드 시리즈를 통해 얻을 수 있었던 모든 스페셜 드래곤도 등장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드래곤빌리지 게임카드'는 2013년 대원미디어를 통해 출시된 게임카드로, 출시 당시 모바일 게임에 연동할 수 있는 아이템 코드가 포함되어 주목받았다. 하이브로는 2015년부터 기획부터 생산/유통까지 자체적으로 소화하며 자체 카드 사업을 운영하는 보기 드문 게임회사로 자리매김했다.

드래곤빌리지 게임카드는 전국 문구점, 국내 유통시장 점유율 1위인 이마트, 편의점 GS25에서 만날 수 있으며 향후 유통망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게임카드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빌리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