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 아파트를 관리하다... 디지털터치 '메종 드 마왕' 정식 출시

등록일 2016년07월15일 10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지털터치가 mebius.의 PlayStation4용 시뮬레이션 디펜스 게임 Unholy Heights (메종 드 마왕)의 한글판을 PlayStation Store다운로드 전용으로 출시했다.

Unholy Heights (메종 드 마왕)는 아파트를 관리하는 마왕이 되어, 몬스터들을 주민으로 받아들여 강화시키고 아파트를 경영하면서, 공격해오는 용사들을 무찌르는 시뮬레이션 타워디펜스 게임이다.

마왕은 아파트를 경영하며 입주한 몬스터들에게 월세를 받는다. 월세를 올리면 몬스터들의 불만이 쌓이거나 체납을 할 수도 있다. 그럴 경우에는 방의 벽지를 몬스터가 좋아하는 것으로 바꿔주거나 가구를 사주는 등의 방식으로 관리를 할 수 있지만, 체납이 이어질 경우에는 쫓아내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다. 아파트에 사는 몬스터들은 수면, 기상, 목욕, 출근 등 일상 생활을 하고 연애 또는 출산을 하기도 한다.

게시판에서 퀘스트를 받으면 모험가가 아파트를 공격하는데, 그 때는 몬스터 주민들이 싸워주기 때문에 보다 강한 주민이 살 수 있도록 멋진 아파트를 만들어야 한다. 용자를 물리치면 더 많은 보수를 받을 수 있으며 일정 조건에 달하면 아파트를 증축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마왕이 되어 몬스터 전용 아파트를 경영하면서 월세 수입으로 아파트 설비를 충실히 해주고 아파트에 공격해오는 모험가에게 지지 않도록, 보다 강한 마왕군단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

PlayStation4 버전은 풀HD로 즐길 수 있으며, 몬스터 도감과 사운드 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입주민의 입주 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새로 태어난 어린 몬스터에게 이름을 붙여줄 수도 있다.

한편, Unholy Heights (메종 드 마왕)의PlayStation4 가격은 6,800원이며,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