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 '카발2' 신규 클래스 '블레이더' 공개

등록일 2016년08월31일 14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카발2'가 신규 클래스 '블레이더' 공개와 더불어, 50레벨 캐릭터를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급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6개의 클래스에 이어 새롭게 공개되는 '블레이더'는 현란한 기교와 민첩한 공격에 특화된 근거리 전투 클래스이다. 쌍검을 이용한 빠른 공격이 주특기이며 공격력과 회피력이 매우 높은 데에 반해 방어력이 낮아 플레이어의 숙련된 컨트롤이 요구된다. 블레이더는 다른 클래스와는 달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함께 공개되는 신규 필드 '칼바위섬'에서 47레벨로 시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전용 방어구 및 무기가 함께 공개된다.

또한 '블레이더'는 계정 내에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플레이어만 생성할 수 있다. 하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블레이더' 클래스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 동안 모든 플레이어에게 50레벨 캐릭터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카발2의 최고 레벨은 55이므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고레벨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접속한 플레이어에게는 각종 장비와 소모품을 무료로 지원하고, 경험치 버닝 혜택과 접속 시간에 따라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총 6종의 대규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신규 클래스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묘미를 더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