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블루몽키즈, 도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쇼미더시티' 출시

등록일 2016년09월30일 17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목받는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블루몽키즈(대표 이주엽, 최진영)가 포란제이(foranj)가 개발한 SNG '쇼미더시티'를 30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쇼미더시티'는 서양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과 다양한 장식품을 이용해 도시를 꾸밀 수 있는 모바일 SNG로, 이름 모를 외딴 도시에 시장으로 부임하여 그 도시를 성장, 발전시켜 나가는 도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는 기본적으로 농작물을 재배하고 수확해 상품을 만든다. 이렇게 만들어진 상품을 시민들의 부탁을 들어주는 퀘스트에 이용하거나 게임 내 배달 시스템을 통해 다른 지역이나 상점에 판매하여 돈과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블루몽키즈 이주엽 대표는 “현실에서 한 번쯤 꿈 꿔 봤을 직업인 시장을 게임 속에서 실현해볼 수 있기에 유저들에게 대리만족 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유료결제를 많이 하지 않아도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편안하게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블루몽키즈는 ‘쇼미더머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블루몽키즈는 공식 카페에 가입한 유저들에게 게임 내 유료재화인 보석 50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그 중 2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자신의 멋진 도시를 소개하는 유저에게도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쇼미더시티'는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