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지스타16]룽투코리아 '아톰의 캐치캐치'로 지스타 관객 몰이

2016년11월18일 16시25분
게임포커스 지스타특별취재팀 (desk@gamefocus.co.kr)


룽투코리아가 17일부터 개최된 국내 최대의 게임쇼 '지스타 2016'에 부스를 마련하고 자사의 신작 '아톰의 캐치캐치'(이하 아캐캐)의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아캐캐'는 유저가 '아톰'과 '아로미'가 되어 밀림의 왕자 '레오'와 함께 2,000여 가지의 스킬을 사용하는 100여 종의 펫을 포획하고 육성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이다. 또한 '월드 보스'와 '3대3 결투' 등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길드 시스템과 소셜 시스템 등 커뮤니티 시스템도 구현되어 있다.

한편, '아캐캐는' 1970년대 국내에 인기리에 방영됐던 만화 '우주소년 아톰'의 주제곡을 CF 배경음악으로 삽입하는 등 '아톰'을 전면에 내세운 홍보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최근 MBC의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우비소녀'라는 이름으로 엄청난 가창력을 선보였던 배우 박진주가 게임의 OST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룽투코리아는 지난 10월 19일 '아캐캐'의 티저 영상에서 '아톰'과 '레오'의 실루엣을 공개해 유저들의 관심을 모은 데 이어, 지난 11월 8일에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TV CF를 공개하며 사전 예약 참가자 수 6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또한, '아캐캐'는 10월 31일 원스토어를 통해 Pre OBT를 실시한 지 하루 만에 무료 인기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아톰'과 '레오'의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룽투코리아의 신작 모바일 수집형 RPG '아캐캐'는 지난 11일 정식 출시돼 순항 중이며, 룽투코리아는 이번 '지스타 2016' 현장에 자사의 모바일게임 4종과 VR 1종, AR 1종등을 출품해 시연대를 마련하고 '아톰' 대형 피규어를 선보이는 등 적극적으로 관객 몰이에 나서고 있다.







 

크래프톤, 총상금 6억 4천만 원 규모 대회 ...
컴투스 신작 ‘미니언100’, 한 손 플레이...
조이시티,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오...
넷이즈게임즈, '데스티니' 공식 라이선스 ...
넥슨, ‘카스온라인’ 5일 중국 상해에서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