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루스카이게임즈, 방치형 수집 RPG '루티에 RPG 클리커'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6년12월15일 10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스카이게임즈(대표 이현우)가 오늘(15일) 자사의 방치형 수집 RPG 게임 '루티에 RPG 클리커'의 레이드 시즌 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레이드 시즌 2 : 견습 산타 소냐 등장!'은 꼬마 마녀 소냐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로 변신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레이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산타로 변신한 소냐의 한정 스킨과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에 잠겨있던 스토리 모드 또한 유저들에게 공개됐다. 스토리 모드는 게임 내 등장하는 여러 가디언들의 이야기와 루티에 RPG 클리커의 세계관을 볼 수 있는 서브 컨텐츠로 게임 내 스테이지 돌파를 통해 오픈 가능하다.

한편 '루티에 RPG 클리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2017년 달력 응모권과 아이멜 한정 스킨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패키지', 자신의 캐릭터를 각성시켜주는 '각성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산타 복장을 하고 있는 아이멜 코스튬은 '크리스마스 패키지'에서만 획득이 가능하며 2017년 루티에 달력은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위 상품들은 모두 12월 15일부터 12월 29일까지만 한정적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루티에 백일장 : 도전하라 삼행시'와 '나만의 작품 콘테스트'를 통해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