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 '카발2', 신규 던전 '사해 절벽 사원'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6년12월21일 11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스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PC MMORPG '카발2'가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신규 던전과 대전장 등 새로운 컨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사해 절벽 사원'은 낮과 밤의 지배자인 주천왕과 야천왕 두 종류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던전이다. 50레벨 이상의 플레이어에 한해 사해 유적지 필드에서 진입이 가능하며 진입 횟수는 일 5회로 제한된다.

신규 던전에 이어 대장벽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대전장 컨텐츠 '대장벽 돌파'도 함께 추가된다. 대장벽 돌파는 총 1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북서부 카르텔과 남부 카르텔, 동부 저항군 등 각 방어 진지를 이동하면서 몬스터를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아이템 레벨 업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성장 시킬 수 있게 되었다. 아이템 레벨업 시스템은 장비 아이템을 합성하며 아이템 경험치를 획득하고, 일정량의 아이템 경험치를 획득하면 아이템 레벨이 올라가는 형태의 신규 강화 시스템이다. 이 외에도 상급 어빌리티 코어 시스템, 룬 강화 시스템 등 캐릭터 능력치를 강화하는 시스템이 대폭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핫 타임 버닝' 이벤트를 비롯한 이벤트 4종이 함께 진행된다. '무모한 도전' 이벤트는 각각 신규 던전 클리어 횟수와 신규 대전장 참여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로 장비 합성 시 경험치를 2배 획득하는 전용 아이템, 상급 어빌리티 코어 등 캐릭터 성장을 위한 유용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이스트게임즈 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MMORPG의 기초가 되는 전투와 강화 시스템에 중점을 두어 게임성을 높이고자 했다"라며 "많은 플레이어분들이 전투와 성장의 재미를 느끼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