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와이디온라인 '미르의 전설2', 겨울 시즌 특별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6년12월21일 11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2'에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겨울 시즌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겨울 이벤트를 통해 다음달 18일(수)까지 매 2시간 마다 체력과 마력 30% 즉시 회복이 가능한 증정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미르 필드에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 사냥 시 체력과 마력 최대치 상승 효과를 지닌 '겨울눈사람' 영물과 교환할 수 있는 '작은결정'을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4일(수)까지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한 '잘려나간 뿔'을 모아 사슴 NPC를 통해 사슴공원 이동서 및 버프 아이템 눈의꽃, 산타의 탈 등 다양한 선물이 랜덤으로 담겨있는 '사슴의 상자'와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랜덤 박스에서 획득한 사슴공원 이동서를 이용해 사슴공원에 입장할 수 있으며, 제한시간 10분 동안 아기사슴을 구출하는 미션을 즐길 수 있다. 미션에 성공할 경우 각종 방어구가 담긴 붉은 상자와 교환할 수 있는 '작은방울'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어 다음달 4일부터 18일까지 하루에 한 번 만물박사에게 구매한 박씨를 심어 일반박, 중박, 대박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으며 박의 종류에 따라 신주, 축복의 기름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필드에 등장하는 일반닭과 싸움닭을 사냥해 획득한 금 배지를 30개 이상 보유한 유저에게 부활서를 지급하고, 서버별로 배지를 가장 많이 모은 순위에 따라 천룡 장신구, 보너스환 등 추가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미르의 전설2'에서 올겨울을 즐겁게 이겨낼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연말부터 다가오는 정유년 새해까지 연이어 쏟아지는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01년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의 전설2'는 우수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 이용자들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게임이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