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그린볼트 웹게임 '열혈강호 외전' 채널링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7년03월09일 18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냅스게임즈(대표 박준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그린볼트'를 통해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는 웹게임 '열혈강호 외전'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열혈강호 외전'은 동명의 유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열혈강호 온라인'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웹게임이다. 원작인 '열혈강호'는 1994년부터 현재까지 장기 연재되고 있는 무협 만화로 무협의 화려한 액션에 코믹한 스토리를 첨가하여 20년이 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웹게임 '열혈강호 외전'은 원작의 내용을 반영하는 탄탄한 스토리를 귀엽고 깜직한 5등신의 캐릭터와 카툰렌더링 방식의 그래픽으로 표현하여,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특히 도무사, 검무사, 창무사, 의원, 궁무사의 다섯 가지 직업은 모두 원작 만화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직업을 반영한 것으로 원작의 팬들이라면 더욱 즐겁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

한편 시냅스게임즈는 '열혈강호 외전'의 오픈을 기념하여, 볼트캐시로 아이템을 구매할 경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그린볼트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게임사업이사는 "유명 IP(지적재산권)인 '열혈강호'를 원작으로 하는 웹게임 '열혈강호외전'을 그린볼트 고객들에게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린볼트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자 노력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