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앞둔 신스타임즈 '태양', 'Google Play 이달의 게임'으로 뽑혀

등록일 2017년03월10일 18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가 3월말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이 'Google Play 이달의 게임'에 선정됐다.

'태양'은 대부분의 육지가 사라지고 바다 위에 남겨진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해상 MMORPG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세력 구도를 통해 유저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으며 개인 간, 세력 간, 그리고 국가 간의 분쟁과 결집이 이러한 세계관과 연계되면서 강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태양'은 게임 플레이 영상도 새롭게 공개했다. 공개된 플레이 영상을 통해 '태양'의 광활한 바다와 박진감 넘치는 게임 장면을 엿볼 수 있고 이를 그려낸 화려한 그래픽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홍보모델인 우주소녀와 몬스타엑스, 김건모가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는 장면도 담겨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김건모가 직접 리메이크한 '고래사냥'이 영상에 흥겨움을 더하고 있다.

신스타임즈는 '태양' 홍보모델로 90년대 전성기 시절부터 지금껏 줄곧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TV 스크린을 지키고 있는 '김건모'와 각종 예능 방송을 통해 각기 다른 13인 멤버의 개성을 뽐내고 있는 '우주소녀', 데뷔 이후 줄곧 음원 상을 휩쓸며 실력파 가수로 인정받는 '몬스타엑스'를 선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많은 분이 기다려주고 계신 태양이 구글 플레이 이달의 게임에 선정되었다"며 "이달의 게임뿐만 아니라 올해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다. 게임에 궁금증을 가졌던 유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답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게임 플레이 영상도 공개했다. 조만간 게임을 직접 즐기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태양'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자를 받고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태양'의 홍보모델들과 함께 초청 가수 구구단, 다비치까지 출연 예정인 '태양' 콘서트 티켓의 당첨 기회까지 제공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