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라인(대표 백종숙)은 SONY PlayStation 4의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Qanba joy Stick' 4종(드론, 크리스탈, 옵시디언, 드래곤)을 6월 1일 국내에 정식 출시하며, 이에 앞서 오는 22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Qanba joy stick'은 SONY PlayStation 4의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제품이다. 별도의 장치 없이 PS4에 바로 연결이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PC, PS3도 지원한다. 공식 라이선스를 받지 않은 조이스틱의 경우 PS4에 연결 시 듀얼쇼크4를 조이스틱에 연결하여 사용하게 되는데, 플레이스테이션 업데이트마다 같이 업데이트를 해주어야 하는 문제점이 있다.
국내에서 SONY PlayStation®4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제품은 이미 출시한 호리(HORI)사의 제품을 제외하고는 'Qanba joy Stick' 4종이 유일하다.
'Qanba joy Stick 4종'은 모두 뷰릭스 배열에 사탕레버, 국제규격인 4각 가이드를 기본 탑재하고 있다. 드론과 크리스탈 제품의 경우 권바(Qanba)사의 자체 레버와 버튼을 사용하며, 옵시디언과 드래곤의 경우 일본 산와(Sanwa)사의 레버와 버튼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해외 구성품에는 없는 무각, 팔각 가이드를 추가적으로 무상 증정한다. 단, 크리스탈, 옵시디언, 드래곤의 경우 가이드만 교체하여 사용 가능하며 드론은 레버를 교체해야 사용이 가능하다.
테크라인은 오는 6월 1일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를 준비하고 있으며, 예약판매는 오는 5월 2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예약 판매 기간 한정 특전으로는 조이스틱 전용 가방, 반팔티셔츠, 부채가 증정되며, 구매한 모든고객에게 무각, 팔각 가이드를 무상 증정한다.
예약판매는 위브엔터테인먼트(게임몰)와 한우리(겜우리)에서 진행되며, '예판넷'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제품 상세페이지는 예약판매 당일 공개 될 예정이다.
©QANBA Technology Development CO., LTD.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TECHLINE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