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아이소리축제'에 포토프린터 기기 후원

등록일 2017년05월23일 16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이 지난 18일 계원예술대학교에서 열린 '아이소리축제'에 포토프린터, '픽처메이트 PM-401'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아이소리축제'는 장애인과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하는 (재)파라다이스복지재단과 계원예술대학교가 개최하는 장애∙비장애 학생을 위한 문화 나눔 활동으로 올해 8회째를 맞이했다.

한국엡손은 행사입구 포토존 내 픽처메이트(PM-401) 기기를 지원해 축제에 참여한 관람객이 사진을 찍고 현장에서 바로 고품질로 출력할 수 있도록 도왔다.

행사에 후원한 픽처메이트 PM-401은 다양한 크기의 고품질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진 출력용 잉크 사용으로 변색 없이 최대 300년간(앨범 보관 기준) 사진을 보존할 수 있다. 엡손의 무선 출력 솔루션 '엡손 커넥트(Epson Connect)'로 케이블 없이 스마트 기기 등을 통해 손쉽게 사진을 출력할 수 있어 오프라인 행사는 물론 일반 가정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한국엡손 관계자는 “문화 나눔이라는 좋은 취지의 행사에 엡손이 함께해 뜻깊다”며 “앞으로도 포토 프린터의 우수한 기술력과 출력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엡손은 작년부터 계원예술대학교와 인연을 이어왔다. 사진예술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캔버스 용지에 작품을 출력해 액자로 제작할 수 있는 Epson Print Layout의 갤러리 랩 강의와 더불어 전시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포토프린터 SC-P800와 액자 제작용 기자재 등을 지원한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