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파티게임즈 '아이러브니키 for kakao', 클럽 업데이트…140여개 신규의상 추가

등록일 2017년05월26일 10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와 파티게임즈의 공동 서비스하는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이하 아이러브니키)가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140여개의 신규 의상을 선보였다.

'아이러브니키'는 길드 콘텐츠 '디자이너 클럽'의 신규 7챕터를 오픈했다. 새로운 챕터와 대결 스테이지 추가에 따라 클럽 전용 신규 세트의상 '월하 성주', '신비의 사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신비의 사제'는 인디언 풍의 화려한 의상이며, '월하성주'는 귀엽고 심플한 고양이 장식 포인트가 특징인 의상이다.

'오디션 상점'에도 여름과 잘 어울리는 캐주얼 스타일의 세트의상 '세잎 클로버'를 업데이트했다. '세잎 클로버'는 '오디션' 코너를 통해 획득한 '유리장미'를 모아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지금까지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 가능했던 '소망의 연', '플라워 타임', '꽃가람' 세트의상을 상점에 추가했다. '디자인실'에 업데이트된 '아샤의 찻집', '노엘의 밤', '루돌프의 축복' 세트의상도 도안 구매 후 필요한 재료들을 모아 제작 가능해졌다.

이외에도 휴면 친구 초대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꿈의 학회' 코너 내 새로운 에피소드와 아이템을 오픈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