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7년10월22일sun  
뉴스홈 > 뉴스센터 > 해외
2017년06월13일 15시2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日 최대 규모의 VR 엔터테인먼트 시설 'VR ZONE SHINJUKU' 7월 14일 신주쿠에 오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본사: 동경 미나토구, 대표: 오오시타 사토시)는 일본 국내 최대 규모의 VR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VR ZONE SHINJUKU'(신주쿠 가부키쵸 소재)가 7월 14일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VR ZONE SHINJUKU'는 'VR ZONE Project i Can'를 뒤이어 후속 시설로 기획되었으며, IP를 이용하여 제작된'드래곤볼 VR Master the Kamehameha', '신세기 에반게리온 VR The Throne of Souls', '공각기동대 어라이즈 보더: Stealth Hounds', '마리오 카트 ARCADE GP VR' 등의 신규 VR 시설을 포함하여 총 15개의 시설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 시설은 6월 16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예약할 수 있다.

또한 IP를 기반으로 하지 않은 새로운 VR 시설들도 등장하였으며, 날개가 달린 자전거를 타고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거나 공룡들에게서 도망쳐 살아 남아야 하는 공포 체험 시설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VR 시설 외에도 가상으로 구현된 리조트 테마의 식사 공간, 갇힌 공간에서 부풀어오르는 거대 풍선을 피하는 시설, 오리지널 기념품 샵 등 다양한 종합 엔터테인먼트를 'VR ZONE SHINJUKU'에서 즐길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유명 디지털 아트 그룹인 NAKED에게 의뢰하여 시설 내부와 외부에 프로젝션 매핑을 설치할 예정이다. 외부에는 다른 이미지들과 함께 팩맨을 프로젝션하며, 내부에서는 손님이 터치를 통해 건물 자체와 상호 작용할 수 있게 해주는 인터페이스인 '센터 트리'를 설치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어뮤즈먼트 부분 대표 호리우치 요시야스는 “'VR ZONE SHINJUKU'는 다음 세대의 엔터테인먼트를 견인하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도전의 장이자, 전세계의 방문객들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죠.”라며, 자사의 VR 시설을 전 세계 20개 장소에 설치하여 VR 엔터테인먼트를 견인하는 장으로 만들 것이라 전했다. 

'VR ZONE SHINJUKU'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판팬 3200명 운집, '2017 파이...
[오다이바 현장취재]유니콘 건담...
스파이럴캣츠, 정통파 MMORPG '...
 

[1]
게임위 '소녀전선' 등급 부적절 판...
'소녀전선' 직권재분류 검토 중인 ...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 "확률형 ...
이펀컴퍼니 모바일 MMOSLG '삼국지...
김택용과 이영호 출격, 아프리카TV ...
블리자드 '월드 오...
게임빌, 기대작 '아...
시리즈 사상 가장 ...
인플레이 인터렉티...
CYPHERS Artbook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 서울 아01363 / 등록일자 : 2010. 09. 29 / 발행일자 : 2010. 06. 01
제호 : 게임포커스 / 발행인 : 김세영 / 편집인 : 김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혜수
발행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 전화번호 : 02-6053-7894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