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디지털 전용 타이틀 'Get Even' 정식 발매

등록일 2017년06월23일 17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C, PS4, Xbox One 플랫폼 디지털 전용 타이틀 'Get Even'의 발매 소식을 전했다.

'Get Even'은 폴란드 The Farm 51이 개발하고 있는 신작 액션 게임으로, 치밀하게 짜인 스토리 라인을 통해 스릴과 호러, 모험을 체험할 수 있는 작품이다. 특히 전통적인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구분을 제거하여 두 이야기를 긴밀하게 진행함으로써 1인칭 액션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연 작품이기도 하다.

'Get Even'은 폐허가 된 병원을 배경으로 하며, 거친 세계관을 보다 현실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극사실적 비주얼을 제작하기 위해 실제 대규모 스캔을 사용하여, 광대하고 실제와 같은 환경을 구현해 냈다. 특히 이러한 3D 스캐닝 기술은 뛰어난 작품 속의 광원 효과와 합쳐져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멋진 세계를 선보인다.

본 작품은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루트를 통해 주인공의 성격이 결정되며, 나아가 주인공이 어떤 기억을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게임의 진행도 달라진다. 또한, 플레이어가 싱글 플레이 미션을 진행하고 있을 때, 다른 플레이어들이 네트워크를 통해 적으로써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때 플레이어는 적들이 다른 플레이어인지 CPU인지 구분할 수 없어 더욱 스릴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관련하여 'Get Even'의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유럽에서는 발매 기념 PV가 공개되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