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서린씨앤아이(대표:전덕규)는 게일(GEIL)사의 RGB LED 조명 'EVO-X DDR4' RYZEN 버전 시리즈를 출시 했다.
이번 DDR4 EVO-X RGB RYZEN 메모리는 AMD RYZEN 시리즈와의 호환성 테스트를 통해 호환성을 개선 및 강화한 모델로 현재 게이밍 및 튜닝 메모리 전문회사로서는 유일하다.
DDR4 EVO-X RGB RYZEN 메모리는 사용자의 취향과 컨셉에 따라 다이나믹 한 RGB LED 조명을 제공하는 최초의 DDR4 LED 조명을 가진 제품으로, 그 어떤 시스템의 컬러와도 완벽한 매치를 통해 나만의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ASUS, GIGABYTE, MSI, ASROCK 등의 유명 메인보드 제조사가 제공하는 자체 RGB 소프트웨어를 통해 메인보드 RGB LED 조명 효과를 메모리에 RGB 조명으로 동일하게 구현 할 수 있는 공식 인증 을 진행 한 제품으로 마더보드사의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LED 색상 변경 및 LED 모드 변경 등을 통해 딜레이 없이 마더보드와 완벽한 싱크로율로 튜닝 효과를 보여준다.
또한 RGB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지 않는 일반 메인보드에서도 다이나믹 한 RGB 조명을 즐길 수 있게 메인보드 9V / 12V의 팬 전력 공급 단자 등을 통해 전력을 공급하고 메모리 상단의 슬라이드 스위치를 조정하여, 레드, 그린, 블루, RGB 사이클 모드 등을 통해 손쉽게 조명 발광 효과를 구현 할 수 있다.
기존 EVO-X 제품과 달리 EVO-X RGB RYZEN 메모리는 슬라이드 스위치를 무채색의 그레이 색상으로 변경하여, 시스템 구성 시 LED 색상이 더욱 돋보이게 변경됐으며, 슬라이드 스위치에 각인된 게일(GEIL) 브랜드 로고에 LED가 투영 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변경해 RGB 조명을 통해 좀더 화려하게 조명 효과를 보일 수 있게 디자인적 요소의 디테일 부분을 업그레이드 했다.
제품 구성은 화이트 방열판과 함께 기존 검정색과 달리 건메탈 그레이 색상의 방열판을 신규 적용하여 경쟁사보다도 고급스러운 색상의 방열판 색상을 추가 하였다.
게일사는 과하다 싶을 정도로 고집스러운 품질에 대한 집착으로 독자 테스트 환경으로 유명하다. DBT(Die Hard BURN-IN Technology)라는 독자 테스트 시스템을 통해 게일사가 독자 개발한 버닝챔버 안에서 일정 온도 이상의 극도의 고열에서 모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 선정하여 제품을 출하, 불량율 0% 및 어떤 시스템 환경도 버텨낼 수 있는 제품 개발 및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주)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EVO-X RGB RYZEN 메모리는 인텔 시스템뿐만 아니라 라이젠 시스템 호환성 강화 까지 다양한 구성에 따른 최적의 튜닝 효과를 위해 출시된 시리즈로 앞으로도 꾸준하게 다양한 컨셉의 제품을 출시 할 것이다"라고 말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