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펀팩토리 '파이콘 한국 2017' 공식 후원사로 참가

등록일 2017년08월08일 09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펀팩토리(대표 문대경)는 오는 8월 12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파이썬 컨퍼런스 '파이콘 한국 2017'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파이콘은 세계 각국의 파이썬 프로그래밍 언어 커뮤니티에서 주관하는 비영리 컨퍼런스다. 2014년을 시작으로 하여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파이콘 한국 2017은 'Back To The Basic(처음의 마음가짐으로)'라는 주제로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간 열린다. 12일과 13일은 발표 세션, 14일과 15일은 튜토리얼과 스프린트가 진행된다.

아이펀팩토리는 현장에서 파이썬을 사용하는 개발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참여형 부스를 운영하고, 아이펀 디플로이 개발자 채용 상담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펀 디플로이는 파이썬 언어로 개발된 자사의 게임 운영 플랫폼이다.

아이펀팩토리 문대경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파이썬에 관심 있는 개발자 간 더욱 깊은 정보 교류가 지속되길 바란다”라며 “아이펀팩토리는 국내외 여러 개발자 커뮤니티를 적극 후원함으로써 파이썬 생태계 구축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펀팩토리는 게임 서버 개발의 허들을 낮추는 기술적인 솔루션 제공을 모토로 게임 운영 서비스를 손쉽게 진행할 수 있는 게임 운영툴인 아이펀 디플로이와 실시간 게임 서버 개발에 특화된 서버엔진인 아이펀 엔진을 제공한다.

특히, 파이썬으로 개발된 아이펀 디플로이는 게임 개발사들이 손쉽게 게임을 출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게임 운영 플랫폼으로서, 출시 후 가장 필요하다고 할 수 있는 게임 운영 및 서비스 관리를 위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별도로 운영툴을 개발해야 하는 수고 없이 완성도 높은 게임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