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블소 토너먼트 2017 월드 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 오픈

등록일 2017년08월11일 14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금일(11일) 자사의 '블레이드 & 소울' e스포츠 대회인 '블소 토너먼트 2017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
 
월드 챔피언십은 블소 e스포츠의 최강자를 가리는 글로벌 대회이다. 오는 9월 20일부터 29일까지 한국에서 개최되며, 대회 장소 등 세부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회 일정과 정보(참가팀, 선수, 경기 규칙)를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는 해외 이용자를 위한 영문 서비스도 지원한다.
 
더불어 홈페이지에서는 월드 챔피언십 경기 규칙을 확인할 수 있다. 각 지역별 업데이트 상황을 고려해 공정한 경쟁을 할 수 있도록 만든 기준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격사' 클래스(Class, 직업)와 '홍문오의' 무공(스킬)은 사용할 수 없다. 엔씨소프트는 현장 관람을 할 수 있는 티켓 판매 정보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 9개 지역(한국, 중국, 대만, 일본, 북미, 유럽, 러시아, 태국, 베트남)에서 진행 중인 대표팀 선발 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할 중국 대표팀은 확정되었으며, 12일에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대표 선발전이 열린다. 국내 이용자는 16일 케이블TV 채널 OGN에서 러시아 대표 선발전 주요 경기(하이라이트)를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블소 이용자는 블소 토너먼트 트위치 채널과 블소 e스포츠 홈페이지에서 각 지역 대표 선발전을 한국어 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