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시냅스게임즈 웹 MMORPG '대영웅' 채널링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7년08월23일 16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냅스게임즈(대표 박준범)는 8월 23일 (수) 자사의 웹 MMORPG '진삼국온라인’의 업데이트와 게임포털 '그린볼트’를 통해 (주)봄날소프트(대표 김현남)의 웹 MMORPG '대영웅’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진삼국온라인’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웹 MMORPG으로 삼국지의 다양한 영웅들로 직접 변신하여, 국가단위의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레벨을 180으로 상향하고, 비밀 지역인 '마족비경’이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마족비경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대영웅’은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이 돋볻이는 웹 MMORPG로 세상을 집어 삼킨 악령들의 본거리즐 파괴하기 위해 3개의 직업을 가진 전설 속 용의 전사들이 신의 부름을 받아 어둠의 던전을 하나씩 괴멸시키는 판타지 게임이다.

용의 전사들이 주축이 되는 흥미로운 시나리오와 용이 뿜어내는 스킬을 통해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파티 및 길드 연합 전투 시스템으로 큰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진삼국온라인’의 업데이트와 '대영웅’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시냅스게임즈의 게임포털 '그린볼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