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턴제 전략 RPG '블랙가드2' PS4 한글판 9월 14일 발매 확정

등록일 2017년09월05일 17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데달릭 엔터테인먼트(Daedalic Entertainment)의 턴제 전략 RPG '블랙가드 2(Blackguards 2)' PS4 한글판을 오는 9월 14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하여 정식 출시한다. 추후 Xbox One 한글판도 출시할 예정이다.


'블랙가드 2'는 폭력과 범죄로 가득한 거친 스토리의 턴제 전략 RPG이다. 플레이어는 복수를 맹세한 여인 카시아가 되어 자신을 감옥에 가두고 모든 것을 빼앗은 남편에게서 왕좌를 빼앗아야 한다. 악명 높은 블랙가드들과 손을 잡고 용병들을 모집하여 강력한 군대를 조직하자. 복수의 여정에서 공포의 지배자가 될지, 자애로운 해방자가 될지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달려있다.


스토리
유리아 백작의 음모 이후 3년이 지났다. 나인 호드의 정복자들은 떠난 지 오래지만, 아벤투리아의 삶은 계속 지속되었다. 그러나 여기, 귀족 출신 젊은 여성인 카시아에게는 그에 반하는 오직 하나의 목표만이 존재했다. 그녀는 어떤 대가가 치뤄야 할지는 개의치 않고 단 하루만이라도 왕좌를 차지하기만을 원했다.

그러나, 불행히도 두 가지 문제로 인하여 그녀의 계획은 이루어지기 어려울 것처럼 보였다. 첫 번째로 그녀는 지하 감옥에 투옥되어 있다는 것이고, 두 번째로 그녀가 바라는 왕좌는 이미 그녀의 남편이 차지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녀는 외교나 정치 문제를 좋아하지도 않고 능숙하지도 않으므로, 보다 실용적인 접근법을 선택해야 했다. 그녀는 감옥에서 탈출하여, 왕좌를 차지한 남편을 쓰러뜨리고 왕위를 차지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서 그녀는 강력한 힘이 필요했다. 그녀는 군대를 모으고 나인 호드의 정복자들을 불러모아야 한다. 탄탄한 계획이지 않은가? 그러나, 지하 감옥의 벽을 넘어 탈출하기 위해서는 얼마나 교활해야 할까? 또한, 왕국에서 가장 악랄한 자들을 모아 결집시키고 통솔하기 위해서는 얼마나 무모해야 할까?


게임 특징
-용병을 모집하고 업그레이드하여 무적의 군대를 양성하자
-전략에 따라 역동적으로 변하는 월드맵을 즐기자
-수많은 분기점을 통해 변화하는 스토리
-파티의 구성과 스토리에 영향을 끼치는 순간 순간의 선택
-마법, 재능, 그리고 기술을 적절히 선택하여 전투를 전략적으로 이끌자
-복수의 여정을 통해 공포의 지배자, 혹은 자애로운 해방자의 길을 선택할 수 있다

'블랙가드2' PS4 한글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Xbox One 한글판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