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 횡스크롤 RPG '미라클뽀로로', 18일까지 사전 예약 참가자 모집

등록일 2017년09월06일 14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미라클뽀로로'의 사전 예약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미라클뽀로로'는 국내 유명 IP인 '뽀로로'가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 성인을 포함한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다양한 미션과 전투, 캐릭터 성장, 장비 강화 등을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2D 횡스크롤 RPG이다.

이 게임은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환경적 요소와 스테이지 별 콘텐츠, 밸런스, 각종 스킬 및 아이템 등의 재미요소를 비롯한 전 부분에 걸쳐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 게임을 재검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라비티는 오는 18일(월)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참가자들에게 달라진 미라클뽀로로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요일 던전 및 스폐셜 던전을 통해 거대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고 고급 성장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함께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 올렸다. 이 외에도 장비 시스템 및 훈련 시스템도 대대적으로 개편되었다.

특히,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게임 회원에게는 P코인(게임 캐쉬)과 각종 아이템이 담겨 있는 지원캡슐을 지급하며, 매일 출석체크를 하거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주변 사람에게 공유하면 주어지는 경품 응모권으로 구글 기프트카드 및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사전 예약을 놓친 이용자를 위해 정식 출시 이후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 캐쉬 및 게임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 미라클뽀로로 이봉후PM은 "그 동안 콘텐츠를 비롯한 모든 부분에 걸쳐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개발 과정을 거쳐왔다"라며 "그라비티의 하반기 첫 신작인 만큼 이용자 분들에게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니 이번 사전 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