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업데이트 내용 담은 하반기 신규 홍보 영상 공개

등록일 2017년09월07일 12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7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하반기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챕터2 엑스트라 에피소드: 아르카나'를 비롯해 2017년 하반기 업데이트 관련 내용이 담겨 있다.
 
특히, 새로운 레이드 전투 보스 '아르카나', 각 계정 내 최고레벨 캐릭터를 모아 원정단을 만들고 미션에 도전할 수 있는 '파르홀른 원정단', '아인라허' 전투 및 관련 업적 추가, 길드 개선, '오브젝트 시스템', 새로운 '모험친구'와 일본 인기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컬래버레이션 아바타 및 감정표현 등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풍성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90레벨 이상 유저 전원에게 'Be Ready! 아르카나 견장', 'Be Ready! 아르카나 견장 전용 강화석' 등이 들어있는 'Be Ready! 아르카나 견장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투쟁의 탑' 완료 시 '투쟁의 조각 1단계' 아이템 획득 확률 상승 및 '포장된 프리미엄 강화의 룬' 획득 기회 등을 제공하고, 70레벨 이상 캐릭터로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루미나리 던전'에 입장 가능한 '루미나리 던전 입장 티켓'을 지급한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