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흥행돌풍 '사이퍼즈 아트북', 사전예약 하루만에 알라딘 베스트 셀러 1위 등극

등록일 2017년09월12일 10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서비스하고 네오플이 개발한 인기 게임 '사이퍼즈'의 첫 번째 아트북 '사이퍼즈 아트북'이 사전 예약 하루만에 온라인 서점 알라딘(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17180745)에서 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정식 출간 전부터 흥행 바람을 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사이퍼즈 아트북은 2011년 서비스를 시작한 사이퍼즈의 첫 번째 공식 아트북으로 사이퍼즈의 캐릭터, 맵, 일러스트 원화 및 설정 스케치 등을 206 페이지에 가득 담았으며 아트북 구매자들을 위해 신규 무기 액세서리 '제레온 전용 무기 액세서리'와 도안으로 습득 불가능한 헤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N's 헤어상자', SM 유니크 부스터 등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과 고퀄리티 일러스트가 담긴 엽서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지난 11일부터 알라딘을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인 사이퍼즈 아트북은 알라딘 사전예약 페이지 및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저들의 아트북에 대한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사이퍼즈 유저들은 SNS를 이용해 자발적으로 사이퍼즈 아트북 출간 소식을 알리는 등 높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사이퍼즈 아트북'은 사전예약 2일째인 금일(12일)에도 알라딘 베스트셀러 종합 3위에 올라있으며, 아트북 판매 부문인 '예술/대중문화' 부문에서는 이틀째 1위를 유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이퍼즈 아트북은 오는 18일 정식 출간 될 예정이다. 

한편, 사이퍼즈 아트북을 제작한 지원커뮤니케이션즈가 기존에 출간한 '던전앤파이터 아트북'과 '드래곤네스트 아트북' 모두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바 있어 이번 사이퍼즈 아트북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하드커버와 양장으로 제작된 '사이퍼즈 아트북'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