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7년09월26일tue  
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2017년09월12일 16시4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플레로게임즈, 애니맥스 통해 '여신의 키스' TV CF 공개

(주)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미소녀 수집형 RPG '여신의 키스'의 첫 TV CF를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를 통해 방영 중이다.
 
이번 CF는 일본 유명 메카닉×미소녀 애니메이션 프라모델 시리즈 '프레임 암즈 걸(Frame Arms Girl)'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제작됐다. 총 30초 분량의 영상으로 '원피스', '암살교실', '프린세스 프린서플', '전희절창 심포기어 axz', '배틀걸 하이스쿨' 등 애니맥스를 대표하는 애니메이션의 중간 광고 타임에 노출될 예정이다.
 
CF 내레이션은 인기 온라인게임 '오버워치'의 D.Va 송하나 목소리로 유명한 김현지 성우가 맡았다. 김현지 성우는 발랄함과 솔직함이 매력인 일본 명문가의 외동딸 '하나자와 레나' 역으로 '여신의 키스'에 참여한 바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여신의 키스' 콜라보레이션 TV CF 방영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CF 영상에 포함된 쿠폰 번호를 게임 내 채팅창에 입력한 이용자에게 '다이아 1,350개', '1천만 골드' 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서버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프레임 암즈 걸'은 일본의 유명 하비 메이커 업체 '고토부키야'의 오리지널 로봇 콘텐츠 시리즈인 '프레임 암즈'를 미소녀화 한 스핀 오프 시리즈이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프레임 암즈를 장착하고 있는 프라모델을 애니메이션화하여 올해 4월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방영되었다.
 
게임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쿠폰이 포함된 TV CF 방영 스케줄은 '여신의 키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뜨거운 대구의 게임 열기, 사진...
[TGS17]게임쇼를 더욱 빛내는 '...
식지 않는 '소녀전선'의 인기, ...
 

[1]
'소녀전선' 팝업스토어 운영 미숙 ...
넥슨 '던전앤파이터', 대규모 업데...
닌텐도 스위치 12월 국내 출시 확정...
라면 표지에 '왕좌의 게임' 아서 데...
[인터뷰]네이버 게임 웹툰 '소녀전...
2K 'WWE 2K18' 게임...
카카오게임즈 '검은...
'부니베어:나무 도...
캐럿게임즈 모바일 ...
CYPHERS Artbook 사이퍼즈 아트북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 서울 아01363 / 등록일자 : 2010. 09. 29 / 발행일자 : 2010. 06. 01
제호 : 게임포커스 / 발행인 : 김세영 / 편집인 : 김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혜수
발행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 전화번호 : 02-6053-7894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