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퍼니글루 '씰 모바일', 18일 글로벌 론칭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7년09월13일 16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가 개발한 '씰 모바일'의 글로벌 론칭을 10월 18일로 확정하고, 오늘(13일)부터 정식 론칭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씰 모바일'은 플레이위드게임즈가 저작권을 소유한 '씰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이다. 원작의 매력적인 요소들인 낚시와 콤보, 모험단과 자유롭게 사냥할 수 있는 오픈 월드 시스템을 모바일에 담아냈으며, '꾀돌이'로 대표되는 원작 특유의 엽기적이고 코믹한 몬스터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씰 온라인' 본연의 커뮤니티를 계승한 길드 및 길드 던전 시스템을 구현하여 원작을 경험한 유저라면 그 시절의 추억과 향수에 빠질 수 있다.
 
퍼니글루의 '씰 모바일' 문권국 PM은 "씰 모바일의 사전예약이벤트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씰 모바일의 완성까지 우리는 원작 특유의 색과 재미 요소를 살리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이번 글로벌 버전은 2017년 상반기 동남아시아 소프트 론칭을 통해 얻은 노하우와 안정적인 빌드를 토대로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 버전이다"라며 "원작의 추억과 향수를 공유한 유저뿐 아니라 플레이 하는 모두에게 유쾌한 경험을 선사할 씰 모바일의 사전예약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