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8년01월19일fri  
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2017년09월13일 16시5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골드퍼시픽 모바일 MMORPG '칸: 징기스칸', 'RVR' 티저 영상 공개


골드퍼시픽(대표 송상욱)은 모바일 MMORPG '칸: 징기스칸'의 출시를 앞두고, 최대 1만 명이 동시에 맞붙는 박진감 넘치는 국가전(RVR, Realm VS Realm) 콘텐츠가 포함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칸: 징기스칸'은 전세계를 호령한 인물 '징기스칸'을 소재로 한 유니티 3D 기반의 모바일 3D MMORPG로, 13세기 몽골이라는 흥미로운 배경에 방대한 콘텐츠 및 육성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오픈 필드 MMORPG인 만큼 협동과 경쟁 등 소셜 요소가 풍부하다. '칸: 징기스칸'은 4개의 국가가 서로 경쟁하는 시스템으로, 최대 1만 명이 참가할 수 있는 다대다(RVR, Relem VS Realm) 전투 시스템인 '국가전'을 탑재했다. 최근 진영전을 내세운 MMORPG가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1만 명이 참여할 수 있는 '칸: 징기스칸'의 국가전 스케일은 가히 독보적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남다른 스케일의 '국가전'이 부각됐다. 카메라의 시점은 하나의 행성인 지구에서 시작, 중동 지역을 지나 몽골에서 멈춘다. '나는 나를 극복하는 순간 징기스칸이 되어 있었다. -징기스칸, 1162~1227-'는 문구가 흐르고, 징기스칸으로 보이는 인물의 실루엣이 보이더니 몽골의 고비사막을 배경으로 끝을 알 수 없는 병사들이 기관차처럼 폭주하며 진격한다. '칸: 징기스칸'의 국가전을 티저 영상으로 박진감 있게 표현한 것.

또 '칸: 징기스칸'에는 국가 별로 1명씩 선정되는 '국왕시스템' 및 길드 던전이나 파티던전 등 유저간의 협동 콘텐츠도 탑재, 유저들이 함께 경쟁하는 '협동과 경쟁', 이른바 '쟁(爭)게임'의 재미를 제대로 살렸다.

골드퍼시픽은 11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칸: 징기스칸'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드와 아이템 등 10만 원 상당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카페에서도 사전등록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2018년 마블 첫 블록버스터 '블...
[포토]엘소드 10주년 기념 오픈,...
인트라게임즈 'Guns, Gore & Can...
 

[1]
'페그오' 업데이트 속도 낸 넷마블 ...
'닌텐도 스위치' 국내 11만대 판매 ...
안국 법률사무소, 정부의 '가상화폐...
[신년 인터뷰]엔씨소프트 임원에서 ...
스마트 브리즈 '루시드 사가' 출시 ...
닌텐도 '닌텐도 스...
움직이는 레고 '레...
열혈 스포츠 애니메...
'극장판 숲의 요정 ...
CYPHERS Artbook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 서울 아01363 / 등록일자 : 2010. 09. 29 / 발행일자 : 2010. 06. 01
제호 : 게임포커스 / 발행인 : 김세영 / 편집인 : 김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혜수
발행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 전화번호 : 02-6053-7894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