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트라게임즈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예약판매 정보 공개

등록일 2017년09월13일 17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28일 발매가 확정된 PlayStation 4 플랫폼 R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한글판 예약 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은 던전 RPG의 입문자와 숙련자를 위한 풍부한 콘텐츠와 깊이 있는 반전 스토리로 수많은 RPG 팬들을 매료시켰던 수작으로, 마녀 '드로니아'와 수제자 '루카', 그리고 전설의 서책 '요로역정'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담을 PlayStaiton 4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플레이어는 '인형병 제작', '부대 편성', '장비 설정'을 통해 탐색 및 전투를 준비하고, 지하미궁에서 입수한 다양한 소재들을 활용해 인형병을 강화, 육성하게 된다. 그리고 주어진 목표를 달성한 이후 '드로니아'에게 보고를 하면 다음 스토리가 이어지는 것이 기본 흐름이다. 또한, '도약', '벽 파괴', '안개의 베일' 등 기존 DRPG와는 차별화된 요소들이 플레이어의 탐색을 지원하며, 스토리와는 별개로 싸울 수 있는 강력한 적들도 존재하여 도전의식을 갖게 한다.

예약판매 일정은 15일부터 26일까지로 결정되었으며, 기간 내에는 아래의 구성으로 판매가 실시된다.

초회특전
1. 장비 등 보상을 입수할 수 있는 추가 퀘스트 DLC 5종
2. PlayStation 4전용 스페셜 커스텀 테마(신규 제작)

예약특전
1. PlayStation 4전용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
2. PlayStaiton 4전용 공식 캐릭터 아바타

가이드북 에디션
1.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 컴플리트 가이드북 ~(개정판)
2. 사토 텐페이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2매)
3. PlayStation 4전용 스페셜 커스텀 테마(신규 제작)
4. PlayStation 4전용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
5. PlayStaiton 4전용 공식 캐릭터 아바타
6. 추가 퀘스트 DLC 5종

덧붙여 '가이드북 에디션'에 포함된 '컴플리트 가이드북'은 이전에 유저들이 호평을 보낸 전격의 가이드북 일부 내용을 수정하고 추가한 '개정판'으로 다시 제작되었으며, 철저한 공략 데이터를 제공해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다. 공식 블로그에서는 가이드북의 구성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샘플 PDF를 배포하고 있다.

또한, PlayStation 4 유저들을 위해 새롭게 제작한 2종의 커스텀 테마 역시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의 팬이라면 만족할만한 퀄리티로 제작된 호화 특전 중 하나이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