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팬더' 제작진의 야심작 '매직울프', 마술사 최현우 소개 영상 공개

등록일 2017년09월19일 10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마법의 물약을 마시고 양으로 변해버린 늑대의 바디 체인지 판타지 어드벤쳐 애니메이션 '매직울프'가 마술사 최현우의 영화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마법의 물약을 마시고 숲 속의 제왕에서 하루아침에 순한 양이 되어버린 늑대 그레이의 좌충우돌 바디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매직울프'는 마술사 최현우가 전하는 영화를 200%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꿀팁을 방출하는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매직울프'는 '쿵푸팬더' 제작진의 내공이 고스란히 담긴 애니멀 프로젝트 제 2탄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마술사 최현우가 등장해 영화 속 두 얼굴을 가진 변신 늑대 '그레이'의 모습과 함께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전수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최현우는 마법의 물약을 통해 날카로운 발톱과 이빨을 가진 늑대에서 하루아침에 풀을 뜯어먹는 양으로 변해버린 '그레이'의 극과 극 매력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마법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언제나 당당하고 유쾌한 늑대 '그레이'와 뿔 달린 순한 양이 된 '그레이'의 반전 매력을 여실히 드러내는 최현우의 마법과 '매직울프' 속 '그레이'의 모습은 어린이 관객들로 하여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180도 바뀌게 되는 '그레이'의 외모와 더불어 그가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다질 뜨거운 우정에 대한 궁금증 역시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선 영화 속 '그레이'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매직울프' 시즌2 제작 확정 기념으로 출시된 모바일게임 '매직울프'도 함께 설명해주고 있다. 증강현실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게임 '매직울프'는 어린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 이르기까지 세대를 아우르며 재미있고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다.

마술사 최현우의 소개 영상 공개로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매직울프'는 올 추석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