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개발사 하이브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기부 협약 체결

등록일 2017년09월22일 01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기부 협약을 체결하고, '드래곤빌리지 나눔 프로젝트'를 시행한다.

드래곤빌리지 나눔 프로젝트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이 되도록 드래곤빌리지가 즐거움, 지식, 행복을 나누는 프로젝트이다. 하이브로는 제1회 나눔 프로젝트로 지난 9월 14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의 기부 협약식을 맺고, 소외계층 어린이와 아동청소년 정책제안 프로젝트에 학용품세트를 전달했다.
 
하이브로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4대 권리를 당당하게 누려야 한다는 프로젝트 취지에 동감해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드래곤빌리지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1회성 기부가 아닌, 지속적인 물품 기부와 임직원 봉사활동 등을 통해 어린이가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 아동옹호센터에서 주관하는 소통 프로젝트는 '소소하지만 통쾌한 우리들의 권리'의 줄임말로, 어린이들의 4대 권리를 증진하기 위해 진행된다.
 
한편, 하이브로는 최근 3년만에 공식 신작인 '드래곤빌리지M : 마스터의 길'을 출시하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또한, 하이브로는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롯데, 현대, 신세계백화점 등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에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