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콩두컴퍼니 프로게임단 '팀 콩두', '아비쥬클리닉'과 스폰서쉽 계약 체결

등록일 2017년09월22일 18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콩두컴퍼니(대표 서경종)의 e스포츠 프로게임단 '팀 콩두'와 '아비쥬클리닉'이 스폰서쉽 계약을 체결했다.

팀콩두는 리그 오브 레전드 '콩두 몬스터'와 오버워치 '콩두 판테라', '콩두 운시아' 등 다양한 종목의 게임단을 운영하고 있다. '콩두 판테라'의 경우 최근 오버워치 리그 APEX SEASON3에서 준우승을 거둔 바 있다.

또한 이번 해 8월부터 팀콩두 멤버십 서비스인 '콩두 아이즈'를 런칭하여 유료회원을 모집하는 등 구단과 선수 그리고 팬을 하나로 이어주는 새로운 모델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아비쥬는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토탈 뷰티그룹으로, 아비쥬의원(피부, 비만, 쁘띠성형)과 아비쥬뷰티라운지(네일아트, 속눈썹, 왁싱) 로 구성되어있다. 다양한 뷰티서비스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계약 기간 동안 팀콩두 소속 선수들과 콩두 아이즈 멤버십 가입 회원은 아비쥬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비쥬는 "이번 스폰서쉽은 아비쥬 콩두컴퍼니와 하는 스폰서쉽이다. 팀콩두 팬미팅 스폰서쉽으로 시작한 인연이기에 선수뿐만 아니라 선수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 또한 혜택을 드려 상호간의 멋진 스폰서쉽 문화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