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이펀컴퍼니 '주선 for Kakao', 가수 이수영의 '묻는다' 뮤직비디오 공개

등록일 2017년09월27일 13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주선 for Kakao'는 가수 이수영이 부른 '묻는다(주선 for kakao OST)'와 게임의 감성적인 CG 영상, 그리고 홍보모델인 김세정이 모두 등장하며 화려한 영상미를 뽐내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짐작할 수 있는 슬픈 스토리가 노래 가사와 잘 어우러지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시키고 있다.

'주선 for Kakao'는 드라마 '청운지'와 이어지는 감성 판타지 스토리를 담은 모바일 MMORPG로, 아름다운 스토리를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토리를 따라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하고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며 게임 속 혹은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강렬한 전투와 화려한 액션을 감상할 수 있어 전투의 즐거움도 선사하고 있으며, 곳곳에 숨겨져 있는 비밀 임무를 파헤치는 재미와 상대 문파와의 치열한 견제와 경쟁 속에서 진행되는 박진감 넘치는 레이드 전투 등을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영상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영상이 게임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스토리를 잘 보여주고 있다"라며 "이용자분들이 게임에 더 몰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정식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뮤직비디오와 현재 진행 중인 CBT 등을 통해 게임을 간접적으로 체험하실 수 있으니 정식 출시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펀컴퍼니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귀속 금화, 김세정 조각 등 7만 원 상당의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과 함께 SNS 프로모션도 진행하여 갤럭시 노트8, 빔프로젝트 등을 추첨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28일까지 CBT를 진행해 정식 출시 전 '주선 for Kakao'를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주선 for Kakao'는 인기 아이돌 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세정은 귀엽고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CF 영상을 통해 '주선 for Kakao'을 대중에게 알리고 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