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2' 11월 정식 발매 예정

등록일 2017년10월12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2'의 PS4, Xbox One 버전을 자막 한국어 번역하여 2017년 11월중에 정식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2는 전세계적으로 히트한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의 속편으로 전편보다 완전히 새롭고 장대한 스토리를 담은 오픈 월드로써 플레이어들에게 신선한 모험을 선사 할 것입니다.

원작과 이어지는 스토리 라인은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만화 작가 Kurt Busiek가 공동 집필하였고, 믿을 수 없을 만큼 광활하게 열려있는 중심도시 크로노폴리스의 무수히 많은 상징적인 마블 장소들에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진행되는 거대하고 놀라운 전투 속으로 플레이어들을 이동하게 한다.

또한 모든 세대가 사랑하는 LEGO 특유의 유머가 가득한 마블 유니버스를 여행하면서 시간여행 정복자 캉과 맞서 싸워 나갈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