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세어, 손쉬운 게이밍 PC 구축 가능한 '카바이드 스펙 04 강화유리 케이스' 출시

등록일 2017년11월14일 11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9일 크고 대담한 강화유리 사이드패널에 직선적이고 비대칭적인 디자인, 완벽한 쿨링, 손쉬운 게이밍 PC 구축의 특징을 지닌 새로운 '카바이드 시리즈 스펙 04 강화유리 케이스(Corsair Carbide Series SPEC-04 Tempered Glass, 이하 스펙 04강 화유리 케이스)'를 출시했다.
 
'스펙 04 강화유리 케이스'는 'Tempered Glass'의 이름 그대로 거대한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 윈도우를 장착해 스타일과 세련미를 더하고 대담한 비대칭 디자인에 기존 스펙 04 케이스가 지닌 혁신 기능을 보유, 뛰어난 성능과 스타일리쉬한 하이앤드 게이밍 PC 구축을 원하는 PC 빌더, 게이머들에게 최적의 케이스이다.

먼저, 거대한 사이드 패널은 사용자들의 시스템 내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투명한 강화유리 패널에 커세어 고유의 다이렉트 에어플로우(Direct Airflow Path) 설계로 PC내부 부품이 뜨거워지는 과열현상을 막고 안정적인 시스템 온도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공기흐름을 확보한다. 

커세어 특유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스펙 04 강화유리 케이스'는 차세대 PC 구축이나 새로운 버전의 부품 교체 시에도 손쉽게 통합하도록 풍부한 기능을 제공한다.
 
'스펙 04 강화유리 케이스'는 최대 5개의 120mm 팬과 기본 제공되는 1개의 120mm의 레드 LED 조명팬이 장착, 최대 240mm의 수냉 CPU 쿨러를 설치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쿨링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측면에 장착된 매끈한 I/O 패널은 PC의 전면 패널을 대기상태로 유지하면서 고속 USB 3.0 포트를 갖추고 있어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깔끔한 내부 빌드도 지원한다. 여러 개의 케이블 타이 다운, 케이블 라우팅 컷 아웃을 제공해 곳곳에 흩어진 선들을 한곳으로 모으며 메인 보드 뒤쪽에 넓은 공간이 있어 케이블을 쉽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클린한 PC 빌드는 하드웨어 면에서도 빠지지 않는다. 3개의 3.5인치 HDD 트레이, 2 개의 2.5 인치 SSD 트레이, 7 개의 확장 슬롯을 갖춘 멀티 드라이브, 멀티 GPU 는 손쉬운 구축을 가능케 하는 것. 여기에 '스펙 04 강화유리 케이스'는 탈부착이 가능한 PSU및 전방 덮개의 먼지 필터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깨끗하게 유지한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