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유희낙락' 프로게이머 코어장전, "내 이상형은 소혜" 고백

등록일 2017년11월17일 23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18일 밤 방송되는 SBS 게임쇼 '유희낙락'은 'LOL 2017 월드 챔피언십 특집(이하 2017 롤드컵 특집)'으로 우승팀 삼성 갤럭시 선수 전원과 최우범 감독이 출연해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 날 방송되는 '2017 롤드컵 특집' 녹화는 특별히 시청자들과 소통을 위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됐다. 특히,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들이 올린 질문을 MC들이 뽑아 선수들에게 대신 물어봐주는 코너 속의 코너 '삼성 갤럭시 즉문즉답' 시간에는 약 3000여명의 시청자들의 질문이 문전성시를 이뤄 MC들이 질문을 제대로 고르지 못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그러던 중 한 시청자가 삼성 갤럭시 선수들에게 '여자연예인 중 이상형이 누구냐?'는 질문을 했고 이에 서포터인 코어장전은 I.O.I를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꼽으며, 그 중에서도 소혜가 자신의 이상형임을 밝혀 현장을 놀라게 했다.
 
코어장전은 이미 녹화 초반부터 “유희낙락이 평소 어떤 방송이냐?”는 이진호의 질문에 “소혜님이 나오는 방송”이라며 수줍은 팬심을 드러냈고, 이에 소혜는 답례의 의미로 큰 하트를 그려 화답해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 외에도 삼성 갤럭시 팀에 대한 궁금증이 많았던 팬들의 무수한 질문들이 쏟아지며 여느 게임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삼성 갤럭시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소혜를 향한 팬심을 드러낸 코어장전의 수줍은 모습과 '2017 롤드컵' 우승팀 삼성 갤럭시 선수들의 솔직담백한 모습은 오는 18일 토요일 밤 25시 35분 SBS '유희낙락'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