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냅스게임즈, 웹 MMORPG '신들의 전쟁' 채널링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7년12월13일 19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냅스게임즈(대표 박준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그린볼트'를 통해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와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웹 MMORPG '신들의 전쟁:인페르노'의 채널링 서비스를 12월 13일 시작한다.

'신들의 전쟁:인페르노'는 인간과 마족 사이에 벌어지는 치열한 전쟁을 담은 웹 MMORPG로 개발사가 100여명의 인력을 투입하여 제작된 대작이다. 지난 2016년 11월 웹게임 관련 유력 시상식 중 하나인 '금령상'에서 웹게임 부분 수상작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성령, 성광, 신의 방패, 진법, 마신 등과 같은 특수 스킬을 통해 다양한 전투 방식과 화려한 스킬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각종 버프 효과를 영구히 얻을 수 있는 검령 시스템, 고유 스킬을 지닌 용병을 육성하여 함께 전투하는 용병 시스템,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하여 큰 위안과 힘이 되는 펫 시스템 및 성맹보스, 개인보스, 길드보스, 필드보스와 같은 다양한 보스를 통해 기존의 게임과는 다른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한편 그린볼트는 채널링 오픈을 기념하여 '신들의 전쟁:인페르노'를 플레이하는 모든 회원에게 고급속성단 보물 상자 5개, 참여 보물상자 5개, 500만 골드 가방 1개, 무신령 5개를 획득 가능한 쿠폰을 100% 지급하며, 신들의 전쟁:인페르노 금화를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돌려 주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냅스게임즈 박건희 게임사업PM은 “대작 웹 MMORPG 신들의 전쟁:인페르노를 그린볼트 고객들에게도 선보이게 되었다. 오픈 이벤트 이외에도 그린볼트 만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