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신작 모바일 RPG '요지경' 14일 정식 서비스 시작

등록일 2017년12월15일 0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 RPG '요지경'을 금일(14일)부터 정식 서비스한다. '요지경'은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한다.

'요지경'은 동양풍 판타지의 세계관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 중화권에서 인기가 높은 '선검기협전' 게임 및 드라마 IP를 활용했다. 특히 게임의 재미를 한층 살려주는 탄탄한 스토리가 요지경의 강점으로 중국에서는 론칭 이후 중국 앱스토어 인기 순위 2위에 오를 만큼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또한 높은 수준의 3D 카툰랜더링 그래픽은 물론 국내 대표 성우로 손꼽히는 양정화 성우, 송준석 성우, 최한 성우 등을 포함한 50여 명의 인기 성우진이 풀 더빙에 참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라비티는 '요지경'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이번 달 내내 출석 이벤트를 진행,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선물한다. 이때 연속 7일간 출석한 유저는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1일(목)까지 TV, 지하철 스크린도어 및 버스 등 '요지경' 광고를 사진 촬영 후 공식 카페에 등록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여기에 내달 12일(금)까지는 게임에서 좋아하는 콘텐츠에 대한 이유를 작성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요지경 굿즈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라비티 국내사업 이봉후PM은 "지스타에서 선보인 요지경 시연에 유저들의 뜨거운 참여 열기와 함께 좋은 반응이 있었다"라며 "론칭 이후에도 유저들의 관심을 이어가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