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블루홀 '배틀그라운드' 美 MS 엑스박스원 출시 소식에 강세

등록일 2017년12월15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넵튠이 상승세다.

넵튠은 15일 오전 9시 40분 현재 전날보다 10% 상승한 17,050원에 거래중이다.

전일 배틀그라운드가 美 MS사의 최신 콘솔인 '엑스박스원(Xbox One)'에 출시됐다는 소식에 블루홀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넵튠이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MS의 엑스박스원은 미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콘솔로 엑스박스원 출시는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점점 더 확산되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

펍지주식회사는 지난 14일 배틀그라운드를 MS 엑스박스원(Xbox One) 게임 프리뷰 프로그램을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엑스박스원용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에란겔(Erangel) 맵과 3인칭 솔로, 듀오, 스쿼드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지형지물을 뛰어넘는 ‘볼팅(Vaulting)’ 액션이 가능하다. 펍지주식회사는 엑스박스원 게임 프리뷰 프로그램 기간 중 사막 맵 ‘미라마’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최적화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배틀그라운드는 엑스박스원엑스(Xbox One X)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엑스박스원엑스에서는 명암비를 향상시켜주는 HDR(High Dynamic Range)과 4K 해상도를 지원해 고품질 그래픽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